본문 바로가기

바른기획일상

2017년 6월 개봉영화 추천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5월 한 해가 빠르게 지나갔네요 ㅎㅎ

5월에도 재미있는 영화가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

몇시간 안남은 6월!! 개봉영화추천글 보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미이라

 

2017. 06. 06월 개봉 예정

톰크루즈가 주연인 영화 '미이라'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ㅎㅎ 원래 있었던 미이라 영화보다

더 재미있을것 같은 예감은 뭘까용~~

비행기에서 떨어졌지만 죽음 속에서 살아난 주인공닉의 이야기로 부터

시작되는 영화 '미이라' 기대되는 2017년6월 개봉영화 입니다.

 

악녀

 

2017. 06. 날짜 미정

아직 정확한 날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김옥빈 여배우가 나와서

킬러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또 다시 한국영화의 흥행을 이끌

주인공이 될까요? 킬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악녀'

6월개봉영화 기대가 되는군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2017. 06 날짜 미정

드디어 나왔네요~~!! 트랜스포머 시리즈~!

여배우가 바뀌고 나서 이래저래 말이 많았지만 재미있는건 어쩔수 없네요 ㅋㅋ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라는 호기심 넘치는

이야기로 시작 된다고 하는데 인간을 위하던 옴티머스 프라임 어떻게 된걸까요?!

기대가 되는 2017년 개봉영화 입니다~!

 

 

옥자

2017. 06. 날짜 미정

앗...!! 드디어 나왔네요 영화 감독 봉준호님의 영화~~

설국열차 이후로 언제 나오나 계속 기다렸는데 예고편으로는 도저히

무슨내용이로 이끌어 갈지 알수 없는 영화 '옥자'

한국영화이면서 해외에서도 기대를 가지고 있는 2017년 6월 개봉영화 입니다.

얼른 개봉 날짜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2017년 6월 개봉영화 추천이였습니다~~

6월은 재미있는 영화가 한가득 배봉 해서 주말에 영화 보러가는 맛이 있겠네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