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마케팅방법

모바일 광고 입소문마케팅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바른기획입니다.

여러분 입소문마케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갈수록 더 해가는 경제불황때문인지 소비자들은

물건 하나 사더라도 신중하기 때문에 지갑을 열기가 힘든데요.

 

이런 상황에서 내 브랜드상품을 어떻게 알리느냐가가

제일 중요합니다. 그래서 입소문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을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이 자금이 한정되고 만만치않은 금액의

모바일 광고 비용을 지출하는것이 큰 부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때문에 적은비용으로 최대치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티비나 옥외광고 같은경우는 지출은 심하지만 그다지 효과는 없는데요.

다소 강매적이거나 직접적 광고방식이 소비자가 보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광고는 다릅니다 왜일까요?

모바일광고 입소문 마케팅은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이기때문에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보편화 되면서 알약하나 사는데도

인테넷을 검색하게 되는데요. 이 때문에 블로그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입소문 마케팅은 브랜딩 효과도 가져오지만 강력한 전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모바일 상위권에 뜨게 만들어서 소비자의 눈에 띄게 한다면

자연스럽게 상품광고는 될 수밖에 없고

'공유'라는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급속도로 전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광고 입소문 마케팅은 여러 바이럴 마케팅업체에서

진행중인데요. 이런 업체도 아무데서나 할 것이 아니라

경험이 있는 곳에서 해야 파급력도 커지기 마련입니다.

저희 바른기획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의 경험이 있으며 어떤 광고가 적절할지

상담을 통해 맞춰 나갑니다. 고객이 원하는 케이스에 최대한 맞춰주기 위해 노력하기때문에 높은 만족감을 얻으실겁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바른기획 홈페이지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바른기획 홈페이지 http://www.barun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