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마케팅방법

SNS마케팅전략 성공사례는 바른기획과 함께.

바른기획 2017. 8. 30. 14:14

 

안녕하세요~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바른기획입니다.

 

스마트폰이 없으면 불편해질만큼 중요한 물건이 되었는데요. 스마트 폰을 통해서 우리가

접하고 있는 SNS는 여러 삶의 종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스템으로 지금은 너무나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소통의 장이 되었는데요.

이런 SNS를 통해서 마케팅을 진행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서 SNS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한 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SNS마케팅전략 성공사례는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먼저는 IKEA 이케아에서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소비자들끼리 태그를 걸면서 선착순으로 제품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사례가 있는데 태그를통해서 자연스럽게 제품이 홍보 된과

동시에 질좋은 제품을 이벤트를 통해서 받게된 소비자에게 이미지도 좋아진 사례가 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이벤트 였기 때문에 SNS마케팅전략 성공사례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오레오 과자 회사 같은 경우도 획기적인 디자인의 오레오 광고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각적인 자유를 주었는데요.

이런것처럼 SNS마케팅전략 성공사례는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홍보의 효과가 바뀌는데요. 다양한 효과를누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진행하여

제품에 알맞게 홍보하느냐에 따라 파급력은 커지는데요.

 

 

 

바른기획에서는 고객님의 SNS마케팅전략 성공사례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경험있는 전략으로 SNS마케팅전략을 획기적으로 창안해

보여드리기 때문에 믿고 맡기실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안서와 함께

빠른 문의가 가능하지 지금 방문해 보세요.

 

바른기획 http://www.barun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