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마케팅방법

브랜드 광고, 카페 마케팅 효과적인 선택은?

안녕하세요~ 온오프라인 종합 광고대행사 바른기획입니다~

 

인터넷의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우리와 절대 따로할 수 없는 매개체가 되어버린 인터넷.

이용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기 시작하면서 부터 인터넷은 그 효력을 더욱 더 발휘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을 통한 브랜드광고 노출이 점점 쉬워 지면서 인터넷 광고 곳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안 높아지는 것이 이상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인터넷의 바이러스를 뜻하는 말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급속도로 빠르게

전달하여 정보를 쉽고 단시간에 알수있도록 하는것이 바이럴 마케팅 인데요.

 

바이럴 마케팅은 남녀노서 어린아이들까지 접할 수 있어 광고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브랜드 광고를 하는 블로그, 카페, 언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이 있는데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경로이기에 더욱 광고의 매력을 어필합니다.

그 중 오늘은 카페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카페마케팅은 브랜드광고를 하기에 최적화된 광고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카페는 관심분야에 따른 정보가 카페별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입할때 관심 붙야가 있는 카페로 가입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형성되는 카페는 한 분야에대핸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고 공통분야가 같기 때문에

소통 또한 잘 이루어지는것이 카페 마케팅입니다. 그리고 소통을 통해 여러가지 문의 건들도 자주 올라오기도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카페마케팅은 최대한으로 이용한다면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브랜드 광고를 하시는 분들의

광고 방법으로는 적합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카페마케팅의 장점도 너무나 크지만 단점도 존재한다는것. 어디에나 흠은 존재하니까요.

바로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많은수의 회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블로그는 별다른 회원이 없어도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의 대표가 블로그인 이유이기도 한데요.

카페 마케팅은 높은 광고효과를 원한다면 게시글에 대한 조회숫자는 당연히 놓아야하고,

관심을 줄 회원들의 수가 많아야 한다는것이 장점이면서도 단점입니다.

 

이처럼 카페마케팅은 회원을 모아야한다는 특징이 있어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브랜드광고를 하기에는

적합한 마케팅 방법이기 때문에 카페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브랜드 블로그 광고처럼 큰 효과를 볼 수 있기에

눈으로 광고 효과를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브랜드 카페와 회원수가 많은 카페를 이용한 또다른 광고 법이 있는데,

바로 카페 배포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업체와 맞는 카페의 카테고리의 해당고객을 유도하는 컨텐츠

배포 방법으로 회원 상호간에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는 방법으로 광고를 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도 브랜드 광고로 적합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컨텐츠 배포를 통해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는것이 광고의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카페배포 방법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고 소통함으로 광고의 효과는

더욱 빠르게 퍼지기 때문에 효과적인 광고 방법으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바른기획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통해 빠른 확산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최대한으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카페배포 방법을 통해 같은 분야의 지식인들이 서로 공유라고 소통한다는것 자체만으로

큰 광고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바른기획과 함께 카페마케팅의 효과적인 선택을 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바른기획 : http://www.barun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