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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마케팅방법

페이스북마케팅,광고/페이스북타겟팅광고 어떻게할까?

안녕하세요~ 바른기획입니다!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 운영을 하다보면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창여률을 높이기 위한

페이지 좋아요  확보를 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집중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간단한 광고로만 해서 금액만 소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페이스북 광고, 타겟팅의 중요성 그리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수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SNS!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집행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타겟팅입니다.

타겟팅은 위치, 관심사, 성별, 나이 ,행동, 연결관계, 파트너 카테고리 등을 통해

원하는 타겟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파트너 카테고리는 서드 파티 데이터 파트너가 주게되는 타게팅 옵션인데요,

파트너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주택소요, 차량구입 또는 특정 브랜드 단골 고객 등

오프라인 행동 특성을 기준으로 타겟이 도달 할 수 있게끔 합니다!

그리고 맞춤타겟과 유사 타겟이 있는데요,

 

맞춤 타겟은 페이스북에서 있는 기존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의 연락처와 웹사이트 트래픽, 앱 내의 활동 등의 포지션을 파악해

맞춤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유사타겟은 기존에 있는 우수한 고객과 유사한 특성을 가진 고객의 페이스북을 찾아내서

기존의 상품의 서비스를 좋아할만한 사람들을 찾아 타겟팅하는 방법입니다!

 

저희 바른기획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마케팅

페이스북 타겟마케팅은 Real Identity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다양한 정보 성별, 연령 뿐만 아니라 결혼 유무, 학력, 직장, 이벤트 등의

 

다양한 범위 타겟팅 가능하기 때문에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바른기획에서는 다양한 경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타겟을 집중으로하여

 

효과 높은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각종 이력과 제안서가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른기획 홈페이지 http://www.barun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