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마케팅방법

체험단 마케팅 바른기획(올바른리뷰)에서

 

 

안녕하세요. 바른기획 임경모 입니다.

오늘 이번시간에는 바른기획 (올바른리뷰) 바로 "체험단 마케팅"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올바른리뷰는 "체험단 마케팅" 으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바이럴 마케팅 종류중 하나입니다.

 

 

흔히 네XX 에 검색을 해보면

"이거 돈받구 광고한거같은데?

"너무 광고같다" "너무작업성이다" 라는 생각을 하시는

고객분들이 점점 많아지고있습니다.

 

올바른리뷰는 우리가 흔히 업계에서 말하는 작업성 업체 블로그가 아니라

일반인 블로거분들을 대상으로 모집을해

생생한 후기 작성이 가능한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저희 올바른 리뷰는 각종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등) 모집활동을 통해

지역 로컬광고. 제품광고에 효율적인 맞춤 광고방법입니다.

이외에 방문이 어려운 체험단이나. 제품조건이 체험단을 이용하기가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기자단 형태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왜 수없이 많은 체험단 업체들중에 올바른리뷰를 이용해야할까??"

 

 

첫번째. 1:1 담당 컨설턴트를 배치하기 때문에

캠페인에 맞는 키워드 전략수립.일방향 소통이 아닌

쌍방향 소통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광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브랜드 이미지와 직결되는 우수한 리뷰생산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다양한 모집활동을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리뷰어를 찾아 카테고리를 정교하게 분석하고 매칭합니다.

 

 

 

광고진행과정

 

상품 구성계약 - 리뷰어 모집공고 - 리뷰어 방문및 체험 - 리뷰등록 - 결과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