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마케팅방법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바른기획에서는?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바른기획에서는?

 

 

 

안녕하세요. 바른기획. 임경모 입니다.

오늘은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실제로 지금 20대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직장을 안다니고 하루하루 돈을 버는 사람들.

그리고 직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너 돈 모아서 뭐할꺼야?

라고 물어보면 "창업" 할꺼야!

무슨 창업?? 이라고 물어보면 식당 또는 술집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실제로 이런이야기 많이 들어 보셨을거에요!

 

얼마전 뉴스를 봐도

자영업자 10명중 7~8명이 2년안에 폐업을 한다고합니다.

 

 

 

 

 

왜 저 집이랑 내가 있는 영업하고 있는 집이 그렇게 맛에 큰 차이는 못느끼겠는데

왜 우리집은 항상  파리만 날리고

다른 가게는 장사가 잘될까요?

 

거기에 있어서는 처음 가게를 창업할때 어떤 업종에냐에 따라

가게 자리가 정말 큰 부분을 차지 합니다.

 

하지만!! 좋은 요지는 월세도 비싼편.

처음 권리금 또한 비싼 편이라 처음 창업하시는 분들은 크게 부담을 가지고

 

안쪽에 조금 저렴한 상가로 가시게됩니다.

 

하지만 똑같은 자리라고 해서 모두 장사가 잘 되는건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바로 "마케팅" 부분이 가장 크게 자지하는데요?

 

 

 

 

 

실제로 제 지인중 1명도

처음 가게를 오픈했는데 마케팅비가 얼마인지 처음 가늠 조차 못하고

업체에 무작정 전화를 해서 100만원 200만원이 발생한다

이렇게 이야기를 들었고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지만

마케팅이라는게 앞을 내다보고 하는거라 불확실한 마음 때문에

쉽게 투자를 못하였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저희에게 전화를 줄때

100만원을 사용했는데 효과가 없었다. 이런말들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100만원을 마케팅 비용으로 투자해

200만원을 뽑나 하나도 못뽑는다 하는건 바로 "컨텐츠" 차이가 정말 큰데요?

 

 

 

 

저희 바른기획에서는 온라인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에 있어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담당 컨설턴트와 사업주 1:1 컨설팅이 진행되기 떄문에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업주가 원하는것.

된다 . 안된다.를 확실하게 판단하여 가장 효율적인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를 보실수있는데요?

 

지금 당장 마케팅에 대해서 상담을 해보고 싶다면

바른기획 임경모와 상담을 나눠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