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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마케팅방법

모바일광고방법과 사례 어떻게 하면 효과적일까?

안녕하세요!  종합광고 대행사 바른기획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을 쉽게 접하고 모바일이 쉽다는 인식 변화와 더불어 일상으로 스며들면서

우리에게는 일상 생활에서 당연시하게 이용하고 생각하는것이 모바일. 

스마트폰의 빠른 사용량 증가로 모바일은 우리에게 당연하게 가까워 졌는데요.

이런 변화를 이어가 광고의 유형도 점차 변화가 있게 됩니다.

사람들의 눈이 TV나 전단지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가있으니 업체들은 어떻게 하면 광고를 더욱 효과 적이게 할까

고민할 새로 없이 모바일 광고가 가장 인기있는 광고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다른 광고들처럼 시간과 공간 제약을 받지않는 큰 장점을 가진 광고 방법인데요.

단 몇번의 터치만으로 상품의 정보를 싶게 얻을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광고는 없을것입니다.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전 세계인들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 어떤 유형들이 있을까요?

모바일 광고는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메세지 광고, 리워드 광고등 입니다.

 

동영상광고와 배너광고 그리고 전면광고 등이 디스플레이 광고에 속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것이 이 광고 방법이지 않을가 하는데요. 사용자가 직접 터치하여서 광고를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마우스가 다가가거나 터치하면 시작하는 광고가 이런 광고 방법인데요~

재미있기도 하면서 쉽게 눈에 띌 수 있는 모바일 광고방법입니다!

 

검색광고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단어를 유도하여 접속을 유도하는 광고방법입니다~

모바일 광고로 검색광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위노출 방법을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가장 눈에 먼저 뛰게 해서

사용자가 접속해 볼 수 있게끔 유도하는 작업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모바일 광고의 중요한 포인트는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목적입니다!

나머지 메세지 광고는 말그대로 메세지를통해서 하는 광고인데요. 소비자가 원치않는 메세지를 받을 때

불쾌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정적 인식을 가지게 할 수 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리워드 광고는 소비자가 광고주가 원하는 앱을 다운 받을때 포인트를 준다거나 아이템을 주는등

호감을 주는 방법으로 모바일 광고를 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광고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 만큼

고객이 원하는 상품마다 어울리는 광고 방법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SNS광고를 통한 모바일 광고 방법도 생겼기 때문에 다양한 모바일 광고방법이 생겨 나고 있는데요.

 

바른기획에서는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어떤 광고가 더욱 적합한지를 알려드리고 진행합니다.

처음 모바일 광고를 하시는 분들은 어것저것 알아보면 더욱 복잡한 방법때문에 어려운 점이 많으실 텐데요.

바른기획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 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른기획과 함께 광고를 하고싶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문의를 통한 설계를 하시길 바랍니다!

 

바른기획 : http://www.barunplan.com/